대상,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 출시…"시장 내 대세 굳힌다"

입력 2022-08-04 11: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프리미엄 라인으로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밀의 기존 음료 라인 ‘마시는 뉴프로틴’은 2020년 출시 직후 1년 만에 700만 팩 판매 기록을 세우며 ‘마시는 단백질 구매량 1위’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6월 출시한 분말 형태의 ‘프로틴 리저브’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이면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 단백질 음료 시장 내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음료다.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기업인 폰테라(Fonterra)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독점 판매 중인 제품이다. 100% 뉴질랜드 자연방목 방식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사용한다.

담백한 밀크맛으로 전 세계 3%밖에 안 되는 청정 뉴질랜드산 원유에서 단 0.12%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단백질의 소화흡수율을 높였다. 단백질·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18종과 BCAA 2,500mg도 함유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