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2분기 영업익 274억 원…전년比 16.8% 증가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8-09 15: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청담동에 위치한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한섬)

한섬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한 274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3% 오른 3,574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번 실적은 시장 전망치(영업이익 292억 원)를 다소 하회하는 수준이다. 회사 측은 온·오프라인 매출 성장에 따라 영업이익이 증가했는데, `리퀴드 퍼퓸바` 론칭 등 신규사업 비용이 일부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온·오프라인 매출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4.6%, 15.2% 증가하며 고르게 성장했다.

앞서 하누리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한섬이 운영 중인 자사몰 더한섬닷컴과 H패션몰 재구매율 상승에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채널에서 기대 이상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한섬 관계자는 "1분기에 이어 리오프닝에 의한 의류 수요가 늘어나 성장세가 지속됐다"며 "특히 남성복 브랜드가 고신장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