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비 어웨어(BE AWAR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가 11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인 도큐먼트(DOCUMENT) 버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총 3회차에 걸쳐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전반을 관통하는 컴백 콘셉트를 팬들에게 소개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도큐먼트 버전 포토는 2022 더보이즈의 콘셉트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의 사진으로 더욱 의미심장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각각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더보이즈의 순수함과 청량함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멤버들의 얼굴에 비치는 빛과 깊은 눈빛이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보이즈는 오는 16일 미니 7집 타이틀 곡 ‘WHISPER’로 전격 컴백, 약 9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WHISPER’는 짜릿하게 들려 오는 속삭임(WHISPER)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더해 이 곡은 작사에 스타 작사가 조윤경과 멤버 제이콥, 선우가 공동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 새 미니앨범 ‘BE AWA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