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프로젝트 음원으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최유정은 12일 발매되는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열두 번째 싱글 `어라?`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최유정과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코지팝(KozyPop)은 `무드와 취향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여러 아티스트와 음악을 소개하는 미디어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끌어 오고 있다.
`어라?`는 최유정과 래퍼 안병웅이 함께 부른 곡으로, 연애 중 입장 차이로 이별한 남녀가 내심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아련한 가사와 그루비한 비트가 상이한 듯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드레스(dress)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최유정의 매력적인 음색과 보컬이 R&B 장르의 `어라?`에 어떤 식으로 녹아들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최유정과 안병웅이 선사할 색다른 음악적 케미스트리 또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유정은 올해 상반기 부끄뚱(문세윤)의 싱글 `쑥맥`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이어 하반기에도 또 다른 프로젝트 음원 `어라?`로 가요계를 찾아온 최유정. 그간 다채로운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흡수해왔기에 이번 `어라?` 음원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비롯해 최유정은 위키미키 활동과 드라마, 예능, 광고계를 넘나드는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위키미키 메인 댄서로서 무대 위에서 음악 팬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솔로 말고 멜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트렌드 레코드`, `빵에 진심인 편`, `스파이시 걸스`, `극딜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무한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재다능한 `대세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최유정이 계속해서 어떤 행보로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편, 최유정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열두 번째 싱글 `어라?`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