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가 활동기 못지않은 꽉 찬 군백기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마포구에서 ‘Multi uni-bus ONF’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발매를 기념해 준비된 행사로, 군백기 중 신보 발매에 이어서 또 한 번의 이례적 행보를 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와 퓨즈(공식 팬클럽 명)가 함께할 수 있는 장소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포토 부스는 물론 의상 전시, 럭키드로우 이벤트, 스페셜 MD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D 리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온앤오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orage of ONF’는 온앤오프가 입대 전 준비 완료한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았다. 앞서 국방의 의무가 있는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하며 팀 활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앤오프는 작년 한 해 ‘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등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인정받으며 K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첫 음악 방송 1위, 국내외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음반 판매,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여러 분야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입대 이후에도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대세 보이 그룹’다운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