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입력 2022-08-16 10: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하이트진로의 음료 부문 계열사 하이트진로음료의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무려 641% 급증했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라며 16일 회사 측이 이 같이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구체적인 실적 수치는 공개하지 않은 채 "매출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 점이 호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언급했다.

음료 부문 사업 확대에 따른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실적에 기여했다.

제품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