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신제품 인지도 제고

박승원 기자

입력 2022-08-17 09:37   수정 2022-08-17 16: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HK이노엔(HK inno.N)은 자사의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컨디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컨디션 브랜드 데이`는 팬데믹 이후 HK이노엔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쇼핑몰 및 영화관 방문 고객들에게 올해 초 출시한 컨디션 스틱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디션은 이번 브랜드 데이의 일환으로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 `컨디션 브랜드존`을 오픈하고, 26일에는 자사 모델 전소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로비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컨디션 스틱 광고가 재생될 예정이다.

`컨디션 브랜드존`은 컨디션 스틱 TVCF 속 세트장의 모습을 구현한 제품 전시 공간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포토 부스로 구성됐다. 제품 전시 공간에서는 31년간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컨디션 전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HK이노엔은 행사기간 동안 컨디션 셀프 포토 스튜디오 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고객들에게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 환을 제공한다. 포토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활용한 통통 튀는 컨셉의 사진 프레임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첫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컨디션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브랜드존을 방문해 제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