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웃음기 뺀 박지환, 진중한 매력으로 시선몰이

입력 2022-08-18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배우 박지환이 ‘범죄도시2’에 이어 ‘한산: 용의 출현’까지, 연이은 작품 흥행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섰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박지환을 비롯해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공명 조재윤 등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의 이야기가 어우러져 대한민국 국민들의 자긍심을 높인 영화로 연일 호평을 이끌어낸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전부터 높은 사전 예매율로 뜨겁게 관심을 받는가 하면, 개봉 이후에는 높은 평점을 유지, 17일 기준 631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 가운데 극중 ‘나대용’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지환이 관객들의 시선을 싹쓸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대용’은 조선의 운명이 달린 거북선을 설계한 장수로, 어떻게든 이순신 장군(박해일 분)을 도와 조선의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일념으로 완벽한 거북선을 탄생시키는 인물. 박지환은 웃음기를 싹 뺀 연기와 함께 작품에 무게감을 더하며 진중한 매력을 발했고, 등장마다 소름을 선사하며 든든한 존재감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지환은 자신만의 색채로 ‘나대용’ 캐릭터를 그려내며 이순신 장군을 향한 신뢰, 나라를 지키겠다는 굳은 의지,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장군의 기개 등 인물의 복합적인 감정과 매력들을 디테일하게 전달하며 관객들을 전율케 했다. 특히 절체절명의 순간 박지환의 등장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

이렇듯 영화 ‘범죄도시2’의 흥행 이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속 ‘나대용’ 역을 통해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지환은 최근 “많은 시청자들과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다”고 전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지원을 위한 정기 후원을 약정하는 등 선한 영향력의 선순환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어 연기도 인품도 일품인 그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안방극장과 스크린,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이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명품 배우로 우뚝 자리매김한 박지환은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 소식을 전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는바. 이번 예능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