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힐링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오는 9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숲속의 포레시피`를 공개한다.
`숲속의 포레시피`는 숲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다.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모습을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8일 오후 8시 포레스텔라 공식 SNS에 `숲속의 포레시피` 론칭 소식과 함께 공식 포스터 이미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포레스텔라 네 멤버는 푸른 숲 옆에 위치한 도로를 달리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에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Seoul ENCOR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인 서울 앙코르)`를 개최하며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앙코르 콘서트 직후에는 매주 새로운 리얼리티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포레스텔라의 특별한 열일 행보가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와 동명의 전국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왕중왕전 5연속 우승을 기록한 `Bad Romance (배드 로맨스)`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공연에서 `레전드 무대`를 추가하며 전 장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은 `포요일`로 지정해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숲속의 포레시피`는 오는 9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비하인드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위드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