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달달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빅나티가 참여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연애의 발명`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애의 발명`은 연애에 눈을 막 뜬 듯한 감정을 상대방의 강아지가 된 것에 비유한 설레고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앞서 `Lovey Dovey (러비더비)`와 `Vancouver (밴쿠버)`를 함께 작업한 따뜻한 감성의 프로듀서 sec paul과의 협업을 통해 달달한 무드로 완성했다.
특히 빅나티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일이 일찍 끝났으니까 있는데로 내가 갈게 / 거절은 거절할게 그냥 진짜 잠깐이면 돼 / 네 표정이 안 좋으면 난 / 꼬리를 흔들어줄게" 등 가사와 어우러져 감성적인 트랙을 완성했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웹툰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첫 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빅나티는 무궁무진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올 한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예능 `서울체크인`,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영혼수선공`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과 꾸준히 만나왔다. 빅나티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연애의 발명`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달콤한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빅나티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연애의 발명`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