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희귀제품 판매에 '오픈런' 행렬

입력 2022-08-22 09: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GS25는 희귀 위스키를 판매하는 `위-런`(WHI-RUN) 행사에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고 22일 전했다.

GS25에 따르면 지난 16일 전국 18개의 주류 강화 매장 `플래닛`(Planet)에서 발베니, 러셀 리저브 등 희귀 위스키 7종 판매 행사 때 시작 전부터 매장 앞에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

준비된 물량 800병 중 인기 상품인 발베니와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 300병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30대(43.4%), 20대(39.5%), 40대(14.8%) 순으로 많았다.


GS25는 희소성과 차별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징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하고 오는 23일 2차 위-런 행사를 연다.

2차 행사에서는 달모어 15년, 부나하벤 12년, 야마자키 12년 등 6종의 위스키 700병을 선보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