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XIA)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김준수(XIA)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굿닥터`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때 그 시절`이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때 그 시절`은 편한 사이로, 친구 사이로 지냈지만 어느새 설레고 있는 마음을 따스하게 담은 곡으로, 언제나 함께하고 싶다는 사랑의 고백을 은유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
특히 김준수(XIA)의 따듯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너와 눈을 맞췄던 날에 머물러 있어 / 함께 써 내려간 날들 / 순수하게 빛났던 / 그때 그 시절 속 너와 나"라는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그 시절의 설렘을 전달한다.
네이버 엡툰 `굿닥터`는 2013년 KBS 2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굿닥터`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드라마의 감동을 잇는 매력으로 사회초년생과 청춘들을 비롯한 대중에게 진한 감동과 위로를 전하며 그 속에서 잘못된 편견을 깨고 진정한 우리를 찾는 이야기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는다.
김준수(XIA)는 최근 뮤지컬과 가수, 예능 활동 등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했고,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옷소매 붉은 끝동`, `펜트하우스3` 등 다양한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하게 대중을 만나고 있다. 김준수(XIA)는 `그때 그 시절`을 통해 독보적인 보컬과 감정 표현으로 생생한 감성을 전한다.
김준수(XIA)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굿닥터` OST `그때 그 시절`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