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YOUHA (유하)의 첫 번째 EP [love you more,]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유하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에 새 EP `러브 유 모어, (love you more,)` 트랙리스트와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러브 유 모어,`의 모든 수록곡 제목이 첫 공개돼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유하는 오는 25일 타이틀곡 `라스트 댄스 (Last Dance)`를 포함해 `새틀라이트 (Satellite)`, `꽃비`, `위`, `넘 (NUMB)`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된 `러브 유 모어,`를 발표한다. 붉은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이며 색다른 변신에 도전한 유하의 모습은 발매를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동시에 오픈한 샘플러 영상에는 다섯 곡의 멜로디 일부가 담겼다. 그중 가장 이목을 끄는 트랙은 타이틀곡 `라스트 댄스`. 짧게 드러난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와 유하의 몽환적인 음색이 벌써부터 중독성을 안겼단 반응이다.
또한 유하는 `러브 유 모어,` 전곡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려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통통 튀는 가사와 유니크한 개성이 강점인 유하. 그는 오직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함으로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23일 오후 10시 45분 유튜브에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에서 유하는 `러브 유 모어,`에 대해 "가슴 아픈 `을의 연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사랑에 관해서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러브라이터`가 되고 싶다"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2020년 싱글 `아일랜드 (ISLAND)`로 데뷔한 유하는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품`, `체리 온 탑 (Cherry On Top)`, `아이스 티 (ICE T)` 등을 발매,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하의 감성으로 물든 `러브 유 모어,`는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