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카자흐스탄 단독 콘서트 성료…꽉 찬 구성+완벽 퍼포먼스로 홀릭

입력 2022-08-29 13:30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카자흐스탄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7일(현지시각) 카자흐스탄 알마티 아레나(Almaty Arena)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카자흐스탄에서의 단독 K-POP 공연은 에버글로우가 처음으로, 이들의 인기와 위상을 가늠케 했다.

이날 에버글로우가 등장하자 카자흐스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공연장을 꽉 채웠다. `Dun Dun??(던 던)`, `La Di Da(라 디 다)??`, `?PLAYER???(플레어)` 무대를 차례로 선보인 에버글로우는 팬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감격했다.

에버글로우는 "공연장 열기가 엄청나다. 저희 무대 전에 공연장 분위기를? 띄워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다", 꿈만 같다", "마주하니 너무 벅차오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NO LIE(노 라이)`, `UNTOUCHABLE??(언터쳐블)` 무대를 펼친 에버글로우는 새로운 스타일로 다시 무대에 올라 `?Hush(허쉬)`, `SALUTE(살루트)`, `You Don`t Know Me?(유 돈 노우 미)` 무대를 꾸민 뒤 팬들의 사전 질문에 답하는 Q&A를 진행했다. 이들은 질문한 팬들의 이름을 부르며 직접 찾아보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과 가까에서 소통했다.

멤버들의 유닛 무대도 펼쳐졌다. 이유, 온다, 아샤가 유닛으로 팀을 꾸려 `River(리버)`를 선보였고, 미아, 시현이 함께 `A Whole New World(어 홀 뉴 월드)` 무대를 펼친 뒤 BTS의 `Butter(버터)` 단체 무대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후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로 팬들에게 선물을 전한 에버글로우는 `Adios(아디오스)`,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끝으로 에버글로우는 "꿈같은 하루를 보낸 것만 같고, 기회가 된다면 자주 카자흐스탄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좋은 노래로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바탕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영국, 호주, 일본 공연에 참여하는 등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