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매출 부진에도 2분기 흑자전환

입력 2022-08-30 22: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이두는 30일(현지시간) 온라인 마케팅 사업의 부진으로 매출이 감소했지만 2분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거대 검색엔진 기업 바이두는 2분기 36억4,000만 위안(5억2,690만 달러)의 순이익을 냈다.
1년 전에는 5억8,300만 위안의 손실을 기록했다.
바이두는 지난해 2분기에 31억 위안의 공정 가치 손실을 기록했는데 올해 2분기에는 5억 3600만 위안의 공정 가치 이익을 인식했다고 설명했다.
매출은 5% 감소한 296억5,000만 위안을 기록했는데 이는 중국 일부 도시에서 코로나19 로 온라인 마케팅 매출이 10% 감소한 데 따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글로벌콘텐츠부  엄수영  기자

 bora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