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확장 행보’ 포레스텔라, 1일 리얼리티 첫 공개→10월 日 TV 편성

입력 2022-09-01 07:10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의 하모니가 전 세계로 울려 퍼진다.

1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미주 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 10월부터는 포레스텔라의 단독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가 일본 Mnet Japan을 통해 방영된다. 이를 통해 포레스텔라는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이어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소속사는 모든 활동과 성과가 많은 숲별께서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 덕분에 가능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 있을 포레스텔라의 국내외 활동에도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017년 방송된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이후 꾸준히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엑스포 한국관 한국의 날 K-POP 콘서트(Korea National Day K-POP Concert)에 참여해 데뷔 후 첫 해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포레스텔라의 단독 미주 투어가 예고돼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숲속의 포레시피`는 이날부터 포레스텔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힐링 리얼리티 콘텐츠다. 일본에서는 `포레스텔라의 숲의 레시피`라는 제목으로 10월 Mnet Japan 편성을 확정 지으며 더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포레스텔라의 다채로운 매력과 네 멤버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일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레스텔라는 폭넓은 활동으로 전 장르 리스너들에게 크로스오버 음악의 매력을 알려주고 있다. 올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ave our lives (세이브 아워 라이브즈)`로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동영상 조회수 1위에 올랐다. 또한, 6월부터 8월까지 총 14회에 걸쳐 미니 1집과 동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자신들의 음악과 공연 외에 포레스텔라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Bad Romance (배드 로맨스)` 무대로 5연속 왕중왕전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쓰는 등 대중에게도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이렇듯 장르와 영역을 초월하는 활약에 힘 입어 해외 시장 진출에도 긍정적인 신호탄을 쏜 포레스텔라는 계속해서 웰메이드 하모니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0월 9일과 10일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포레스텔라만의 단독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국내 팬들과도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간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를 공개한다. 비하인드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위드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