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신보 'SHINING UP' 음원차트 최상위권 줄세우기 ing…강력해진 팬덤 증명

입력 2022-09-05 12: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역대급 파워 청량 에너지로 무장한 템페스트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컴백 무대를 꾸몄다.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생기 넘치는 표정, 반짝이는 아우라를 장착하고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동화처럼 꾸며진 초호화 무대 세팅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하늘로 날아오르는 듯한 느낌의 에너제틱한 군무와 포인트 안무 `튜브 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퍼포먼스 맛집`다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성적 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을 비롯한 미니 2집 전 수록곡이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부터 5위에 진입한 것은 물론, 첫 주 내내 최상위권을 지키며 보다 강력해진 팬덤을 증명했다.

또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템페스트는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에 이어 미니 2집 `SHINING UP` 또한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음반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여기에 `Can’t Stop Shining`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1300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일 진행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거머쥐며 2022년을 대표하는 신인 아이돌의 존재감을 빛냈다.

신보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컴백 첫 주를 성공리에 마친 템페스트는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