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다채로운 분위기를 모두 제옷처럼 소화했다.
최유정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4종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7일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네 번째 콘셉트 속 최유정은 화려한 패턴의 가디건과 핑크 컬러 선글라스, 비즈 아이템으로 콘셉트를 표현하고 있다. 높게 묶은 하프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은 최유정의 쿨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미국 LA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최유정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가득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성숙한 비주얼과 함께 돌아온 최유정이 솔로 데뷔 무대를 어떻게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간 최유정은 버전별 티저마다 사랑스럽고 힙한 무드를 넘나들며 `콘셉트 올라운더`의 만능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콘셉트 포토만으로 `Sunflower`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계절에 맞춰 다양한 색으로 변신하는 꽃들처럼, 최유정 역시 `Sunflower`의 매력을 다채롭게 그려냈다. 최유정의 열정적인 음악, 팬 사랑이 무대 위에서는 어떤 색으로 펼쳐질지 주목된다.
이제 첫 솔로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타이틀곡 `Sunflower (P.E.L)`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티징 콘텐츠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는 최유정. 그 안에서 최유정이 보여줄 더욱 컬러풀한 매력이 기대된다.
한편, 최유정은 오는 1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