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 가을 스포츠페어`를 열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올 가을철 유행할 13개 브랜드를 엄선했다.
타이틀리스트, 와이드앵글, 디스커버리, 컬럼비아, 아디다스, 스케쳐스 등으로, 각각의 브랜드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세계백화점 전문관으로 연동돼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 특가상품도 매일 업데이트 된다.
G마켓에서는 12일 아이더 남여공용 오린 플리스 맨투맨, 블랙야크 올퍼드 트래킹화 등을 선보이며, 옥션은 디스커버리 입체 지구로고 맨투맨, 블랙야크 BCC리버티 긴팔 라운드티 등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G마켓은 머렐 여성 간절기 홑겹 방풍자켓 보스톤(13일), 닥스골프 숄더백 마이크로백 모음(14일) 등을, 옥션에서는 네파 남녀공용 칸트라 고어텍스 등산화(13일), 내셔널지오그래픽 폴하스 맨투맨 티셔츠(14일) 등을 준비했다.
가을 스포츠 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스마일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할인 혜택을 한번 더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선보인다"며 "MD가 엄선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