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K팝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WAVE(뉴 웨이브)`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보름달이 뜬 으스스한 밤, 교복 차림을 한 크래비티가 큰 저택을 향해 걷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문 너머에 있던 앨런의 안내에 의해 집 안으로 들어간 크래비티는 한 버스정류장에 도착한다. 의문의 버스에 올라탄 크래비티는 시공간을 뛰어넘어 자유와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또 다른 세상과 마주하게 된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한 "COME FIND US / IN THE NEW WORLD AND NEW WAVE(우리를 찾아와 /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라는 문구로 보다 가슴 뛰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앞서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와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면 이번 `NEW WAVE`에는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오롯이 담아냈다.
지난달 12일 선공개한 영어 디지털 싱글 `Boogie Woogie(부기 우기)`에 이어 크래비티만의 `파워 긍정 에너지`가 담긴 곡들로 K팝에 새 물결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4집 `NEW WAV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