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입력 2022-09-15 09: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립스(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