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입력 2022-09-15 17: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젝시믹스 키즈`를 출시하고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된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플레이 나우(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정했다.

호기심이 많고 활동력이 왕성한 6~10세 아이들에게 편안한 움직임을 돕고 창의력을 불어넣는 애슬레저 웨어를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스포츠 캐주얼·아웃도어·슈즈·액세서리 등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플레어 스커트·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발레·요가 등 다양한 운동시에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포츠 캐주얼과 아웃도어는 맨투맨, 조거팬츠 등 기본 제품을 바탕으로 저지세트와 패딩·플리스 아우터 등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아웃도어는 보온성을 더했고, 아우터에 `럼버 잭` 스타일의 격자무늬를 넣거나 아이들에게 친근한 곰과 펭귄 캐릭터를 담아 재미요소를 더했다.

젝시믹스 키즈는 지속적으로 키즈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추후 젝시믹스 핏스토어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확대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애슬레저룩에 이어 골프웨어까지 그동안 관련 시장에서의 성공을 통해 키즈라인 론칭에 자신감을 얻었다"며 "가장 공들인 카테고리인 만큼 젝시믹스가 키즈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새로운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