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앤하우징, 용인 타운하우스 '어바인' 분양 나서

입력 2022-09-19 15:42  


부동산 종합개발회사 ㈜우리앤하우징이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 `어바인` 타운하우스의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면적 40,478㎡, 건폐율 26%, 용적율 100%의 120세대 규모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우리앤하우징은 경기도 용인 일원을 중심으로 타운하우스 개발과 시행, PM 등을 꾸준히 진행, 사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해 안정성을 갖춘 분양 전문기업이다. 시행은 ㈜코리아에스이가 맡았다.

어바인 타운하우스는 자연녹지 성장관리 지역에 해당되어 주변 타 현장 대비 건폐율이 높아 더욱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철근콘크리트(RC) 시공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비ㆍ바람 및 화재에 강하며 차음성도 좋아 소음걱정이 덜하고,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내부는 거실과 주방, 지하 주차장 등 넓은 구조와 높은 층고 설계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운라이트 조명을 설치해 더욱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실내를 연출할 수 있다. 홈 IOT 서비스를 도입해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격 냉난방기 조절과 조명 제어가 가능하고, 세대별 CCTV가 설치돼 보안에 신경을 썼다.

단지 정문에 경비실이 마련되며, 정문 차단시설이 있어 외부인으로부터 올 수 있는 위험성을 차단해 안전성을 높였다. 여가ㆍ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와 카페도 들어선다. 자연 친화적인 단지 구성을 위해 정화조를 없애고 도시가스 인입으로 공과금 부담도 줄였다. 또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7~8m의 넓은 동간 거리로 풍부한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공세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차량 10분대 거리에 한일초, 나산초, 보라초ㆍ중ㆍ고, 나곡초ㆍ중, 지곡초, 루터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자녀 키우기에 좋은 학군을 갖췄다.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이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을 비롯해 용인시청과 세무서 등의 공공기관과 동백 세브란스 병원,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강남병원 등 의료시설,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며, 동탄2신도시ㆍ동백지구ㆍ역북지구의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용인시는 삼성 기흥 산업장, SK하이닉스반도체 등 대기업의 입주와 함께 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등 젊은 일자리 수요층이 풍부하다. GTX-A, 동탄~인덕원선,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교통망 확충과 용인연세의료클러스터와 용인플랫폼시티 등 대형 호재들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57번국도 등 서울 강남과 분당 및 판교까지 진출입이 모두 용이하다. 기흥~공세~동탄~오산을 잇는 분당선 연장사업이 제4차 국가 철도망구축계획에서 최종 확정되어 분당선 연장 수혜도 예상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