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9-21 16:16  

전략적 투자 후 사업 시너지 '본격화'


CJ온스타일은 업계 최초로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머스트잇 LIVE`를 22일 첫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직접 투자를 단행한 `머스트잇`과의 사업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다.

회사 측은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역량과 명품 플랫폼 1위 머스트잇의 전문성을 살려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완성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은 현재 <브티나는 생활>, <엣지쇼> 등 라방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천억 원을 넘기는 등 성과도 나오고 있다.

회사 측은 MZ세대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방송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급격히 증가하는 MZ세대들의 비대면 명품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의 자체 시스템을 통해 검증한 명품을 판매한다. 현재 머스트잇은 `캐치잇`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된 상품과 셀러를 상시 모니터링하고, 한국명품감정원과 연계해 감정하는 등 체계적인 정품 검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머스트잇LIVE는 기본 월 1회 정규 방송할 예정이며, 고객 반응에 따라 추가 방송도 추진할 계획이다.

22일 저녁 8시 첫 방송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르메르`, `미우미우`, `프라다`의 가방과 `아미`, `메종키츠네`의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성장성 높은 명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