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다채로운 매력 발산ing…일본 신곡 선공개+미국 여행기 리얼리티 첫 방영

입력 2022-09-22 10: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ITZY(있지)가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ITZY는 10월 5일 일본 두 번째 싱글 `Blah Blah Blah` 정식 발매에 앞서 9월 21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Blah Blah Blah`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담겼고, 21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톱 3를 차지하며 글로벌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Voltage`(볼티지)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에는 타이틀곡 `Blah Blah Blah`, 수록곡 `Can`t tie me down`(캔트 타이 미 다운)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실린다. `Blah Blah Blah`는 `내가 걸어야 할 길을 믿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리드미컬한 랩,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특히 ITZY는 내일(23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첫 선보이고 팬심을 사로잡는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7시에는 ITZY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LA에 있지(LA@ITZY)`가 베일을 벗었다. 2020년 첫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 2022년 5월 `있지코지 하우스`에 이은 세 번째 리얼리티로써 ITZY 다섯 청춘들이 미국 LA에서 즐기는 꿈같은 여행기와 더욱 돈독해진 팀워크를 그린다.

`LA에 있지` 1화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1년 내내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LA에 도착해 설렘 가득한 우정 여행을 시작했다. 반가운 휴가를 맞이해 하이틴 스타일링으로 멋을 냈고, 아름다운 거리를 걸으며 들뜬 기분을 마음껏 표현했다. 미국에서 가장 쿨한 거리로 손꼽히는 `에보키니 거리`에서 우정 아이템을 맞추고 디저트 맛집을 섭렵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또 미국 최초의 테마파크 `너츠 베리 팜`으로 이동해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각양각색 놀이 기구를 보며 "잘 탈 것 같다"고 자신하던 멤버들은 고난도 스릴을 경험하고 잔뜩 겁에 질린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예지와 유나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며 짜릿한 시간을 보냈고 리아, 류진, 채령은 빈티지 간판 제작소, 캔디 가게 등을 체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28일 방영될 `LA에 있지` 2화는 호캉스와 바다로 나눠 여행을 이어가는 ITZY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만족감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ITZY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LA에 있지`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