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V-EXX(브이엑스)가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V-EXX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에 2024년까지 팀웨어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조인식은 지난 24일 현대 N 페스티벌 5라운드 경기 현장인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었다. 조인식에는 V-EXX 이정규 대표, 유세종 부장,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고장환 이사, 이재우 감독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V-EXX는 ㈜플레이위즈(대표이사 김동조)의 순수 대한민국 스포츠의류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2018년 런칭한 V-EXX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무대의상 및 스태프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복 등을 제작한 바 있다.
또한 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 삼성생명 여자농구단, NC다이노스 야구단, KGC인삼공사 배구단 등 국내 여러 프로스포츠 구단들의 유니폼 제작 및 상품화 사업 경험도 보유하고 있고, 현재는 대한체조협회, 대한빙상경기연맹, FC안양 프로축구단, 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 등에 공식 의류, 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조인식에 참여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이재우 감독은 "V-EXX에서 팀웨어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훌륭한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하고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V-EXX 이정규 대표는 "유서 깊은 국내 제일의 명문 레이싱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후원 협약을 맺은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V-EXX가 한국 모터스포츠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팀웨어 후원 협약을 기념하여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