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Ailee)의 XR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11월 12일 개최되는 에일리 온라인 XR 콘서트 `Colors(컬러스)` 티켓 예매가 2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라커스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Colors`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합친 확장현실(Extended Reality)이라는 미래 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XR 콘서트로, 에일리의 음악 세계관을 다채로운 컬러로 담았다. 특히 에일리의 10년 음악 여정을 담은 환상적인 멀티버스를 통해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과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 회복의 새로운 XR 유니버스를 전 세계 관객과 공유하는가 하면 팬들이 직접 공연의 셋 리스트를 선정하는 등 뜻깊은 팬 메이드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에일리언(팬덤명)의 이름으로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할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제작되는 에일리 온라인 XR 콘서트 `Colors`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라커스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일리는 XR 콘서트 `Colors`에 앞서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11월 5일과 6일 펼쳐지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창원, 군산,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데뷔 10주년을 함께 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