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매출 코로나 전보다 40%↑…일본 검색량 10배 증가"

입력 2022-09-28 17: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글로벌 여행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은 올해 자사 해외여행 매출이 코로나19 전보다 4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룩은 코로나19 이전보다 예약 가능한 서비스를 4배 이상 늘리며 각 지사들이 활발한 사업을 펼친 결과라고 부연했다.
엔데믹 전환 분위기와 맞물리며 올해 클룩의 검색량은 지난해보다 140% 이상 증가했다.
특히 클룩 내 일본 검색량은 10배 증가했다.
일본은 최근 외국인 무비자 입국과 가이드 없는 패키지여행을 허용한 바 있다.
대만, 홍콩, 싱가포르 지역에서 일본 여행 수요가 높았다고 클룩은 전했다.
에단 린 클룩 CEO는 "클룩이 팬데믹 이전 매출을 넘어섰다는 점은 여행시장 회복 시그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클룩은 올해 창립 8주년을 맞아 30일부터 10월 14일까지 2주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