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오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Serious(시리어스)`를 오프닝 무대로 팬들 앞에 선 박지훈은 "1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준 메이(공식 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 오래 걸린 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인사했다.
솔로 데뷔곡 `L.O.V.E` 때와 같은 빨간 머리로 변신한 박지훈은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초심을 생각하는 태도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Silence(사일런스)`, `NITRO`, `Moon&Back(문앤백)`,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 등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전 수록곡의 포인트 가사를 소개하며 팬들과 감성을 나눴다.
또한 강렬한 에너지로 무장한 타이틀곡 `NITRO`부터 감미로움 그 자체인 수록곡 `Moon&Back`까지 극과 극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박지훈은 "음악 방송에서 메이와 함께하는 무대를 제일 기대하고 있다. 또 팬 사인회나 다른 활동에서도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박지훈은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곡 `NITRO`를 통해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은 물론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활동 이후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촬영에 임하며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빛냈다.
1년 만의 가요계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