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Bittersweet' 클립 영상 공개…대체불가 팔색조 매력 발산

입력 2022-10-13 18:20  




가수 원호(WONHO)가 상큼 청량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펼쳐진 원호의 데뷔 첫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진행 중 촬영된 영상으로, 원호의 화려한 비주얼과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청량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클립 영상 속 원호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헤드폰을 낀 채 어딘가를 향해 걷거나 간식을 먹고, 화면을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짓는 등 독보적인 소년미를 마음껏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특히 이번 클립 영상을 통해 원호의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신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의 음원 일부를 더 길게 들어볼 수 있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귀를 사로잡는 펑크 사운드와 트렌디하며 노련한 사운드에디팅, 후렴구에 터지는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는 원호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한 원호가 전작에 이어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섬세하고 솔직한 감성과 짙은 음악색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만에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원호는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가요계에 화려하게 귀환하는 `글로벌 대세` 원호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