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호기심 돋우는 매거진 티저 선사…11월 4일 미니 2집 정식 발매

입력 2022-10-20 13:40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세계관 서사를 녹인 흥미로운 티저 `Page ♭`(페이지 플랫)을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load`(오버로드)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다. 20일 0시 6분에는 공식 SNS 채널에 잡지 형식의 새 티저 `Page ♭`을 오픈하고 팬들을 끌어당겼다.

`Page ♭`은 그룹의 세계관인 `♭form`(플랫폼)에서 발간되는 매거진으로, 공개된 일부 내용에는 표지를 장식한 `괴물 신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활약상이 실려 있다. 올해 7월 발매된 미니 1집 `Hello, world!`(헬로, 월드!)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 뮤직비디오 속 이야기를 비롯해 가상과 현실을 오고 가는 내용들로 매거진 글을 구성해 궁금증을 키웠다. 지난 19일 공개된 스케줄러 속 `♭form` 1.5 버전 업데이트 소식도 재등장했다. 특히 `Page ♭`은 실물 매거진으로도 한정 수량 발간될 예정이다.

JYP는 최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 첫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오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짜릿한 밴드 사운드와 무대 매너로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첫 단콘에서 `신예 슈퍼 밴드`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붓고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론칭한 신인 보이밴드.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을 필두로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 총 6인으로 구성됐다.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와 미니 1집 `Hello, world!`에 이어 새 미니 앨범 `Overload`를 통해 `Z세대 K밴드`의 당찬 매력을 발산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 글로벌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Overload`는 11월 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