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 현석이 청소년 드라마에 캐스팅됐다.
현석은 20일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EBS1 `네가 빠진 세계`에 출연한다.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평소 즐겨보던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빙의물`이란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현석은 극중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실세이자 만인의 선배인 전교 회장, 진우 역을 맡는다. 진우는 다정한 선배미(美)를 유지하던 중 유제비(나나 분)에게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며 두 사람 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또한 유제비와 제수오(김재원 분)의 관계를 신경 쓰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 속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지난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한 현석은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한층 더 탄탄해진 연기를 보여주며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현석은 "촬영하면서 힘들었지만 힘든 만큼 뜻깊은 추억이 된 것 같다"라며 "`네가 빠진 세계`를 향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석이 속한 CIX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활동을 마무리한 뒤 `2022 INK 콘서트 - 인천`, `2022 창원 K-POP WORLD FESTIVAL`, `2022 안동 K POP 콘서트` 등 다양한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