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맥스(대표 김의철)는 지난 7일 `2022 맥소드 사업 설명회`를 열고 `X 스파 미스트`를 비롯한 고품질 헤어살롱기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새로 런칭한 맥소드 브랜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젊은 헤어 전문가의 니즈를 담아 스타일링 작업에 최적화된 편리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며 중국 저가 제품의 시장 공략에 트렌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맞서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함께 선보인 제품은 초미립 수분분자 미스트를 분사하는 `X 스파 미스트(X-SPA MIST)`, 모발 손상 데미지를 최소화한 디지털 펌기 `컬라이브(curlive)`, 회전 기술을 이용해 모발에 균일한 열을 전달하는 열기구 `롤링롤(RollingRoll)`이며, 3종을 필두로 보급형 펌기, 미스트기, 열기구 제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워맥스는 워맥스 / 맥소드 브랜드를 통해 미용 기자재, 헤어 화장품 개발 및 유통하며 일본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인 `하호니코`를 한국 독점 총판 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행사는 베트남 제품 출시를 앞두고 국내에 먼저 브랜드 런칭과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 자리이다.
㈜워맥스뷰티그룹 김의철 대표는 "30년 업력을 이어오며 꾸준히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