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장원영이 2년 연속으로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측은 27일 “장원영이 오는 12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의 진행을 맡아 활약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MC로 발탁된 장원영은 앞서 진행된 `2021 AAA`에서 역대 최연소 MC로 출격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KBS2 `뮤직뱅크`를 통해서도 매주 생방송을 정확한 딕션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끌고 나가 전 세계 K팝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장원영이 `2022 AAA`에서 MC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는 물론이고,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원영은 최근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의 앰버서더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고,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국내 앰버서더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메종 전시회와 갈라 디너 행사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MC로 출연하는 `2022 AAA`는 배우와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오는 12월 13일(화)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