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안티프레자일’ MV 조회 수 5천만 회 돌파…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 점령

입력 2022-11-01 16: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세라핌(LE SSERAFIM)이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가 1일 오후 2시 40분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55분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공개 당일 오후 8시 기준 62개 국가/지역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고 한국, 일본, 캐나다, 칠레, 아르헨티나 등 15개 국가/지역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다채로운 장면들로 쾌감을 선사하는 ‘ANTIFRAGILE’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시련도 당당하게 마주하겠다는 르세라핌의 의지가 담겼다. 특히 다섯 멤버는 힙한 느낌의 골목과 반쯤 무너진 건물 등의 공간에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르세라핌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주간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타이틀곡 ‘ANTIFRAGILE’은 벅스, 멜론, 지니 주간차트(집계기간 10월 24~30일)에서 각각 2위, 3위, 5위를 차지했다. 특히 멜론과 지니 주간차트 성적은 전주 대비 각각 5계단, 6계단 상승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