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가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woo!ah!(우아!)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4번째 싱글 `Pit-a-Pat`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구름 위를 둥실둥실 떠다니는 하트와 비눗방울이 눈길을 끌었다. 포스터 중앙의 큰 하트 안에는 싱글 명 `Pit-a-Pat`과 컴백 날짜인 `2022.11.16 WED`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Pit-a-Pat`은 `두근두근`이라는 뜻의 영어단어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woo!ah!(우아!)와 사랑에 빠져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싱글이다. woo!ah!(우아!)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 통통 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앞서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 타이틀곡과 안무는 각각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 작곡가와 `스맨파` 원밀리언 크루의 댄서 루트가 맡았다”고 밝혀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리는 와우!(팬덤명)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싱글에서 woo!ah!(우아!)는 다양하게 해석되는 `두근거림`을 이야기한다"라며 "때로는 짜릿하고 신나며, 때로는 은은하고 애틋한 감정을 woo!ah!(우아!)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Pit-a-Pat`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