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의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woo!ah!(우아!)는 6일과 7일 공식 SNS를 통해 4번째 싱글 앨범 `Pit-a-Pat`의 컴백 스케줄러와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두근두근`이라는 뜻을 가진 앨범명을 상징하는 수많은 하트들이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컴백 당일인 오는 16일까지의 프로모션 스케줄이 정리돼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우아!)는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뮤직비디오 공개까지 콘셉트 포토, 그룹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팬들의 가슴을 설게레 할 전망이다.
woo!ah!(우아!)의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은 `롤러코스터(Rollercoaster)`다. 트와이스의 히트곡 `낙낙`(Knock Kcock), `더 필즈`(The Feels) 등을 작곡한 작곡가 이우민(collpasedone)의 곡이다.
두 번째 곡은 `러브 씽(Love Thing)`이다. `러브 씽`은 팬송 느낌의 사랑 노래로, 서투르지만 풋풋하고 은은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롤러코스터`는 woo!ah!(우아!)만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개성과 청량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노래"라며 "싱글앨범 `Pit-a-Pat`과 컴백 당일 전까지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앨범 `Pit-a-Pat`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