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4집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8일 방송되는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지난 7일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으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이날 멤버 이기광이 진행하는 `가요광장`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Alone`(얼론)은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PAPER CUT`(페이퍼 컷), `S.I.L.Y (Say I Love You)`(실리), `PRIVACY`(프라이버시), `I Don’t Miss You`(아이 돈 미스 유) 등 수록곡까지 5곡 전곡이 음원 차트를 순항하며 앨범 전체의 완성도까지 입증했다.
`Alone`은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감성 퍼포먼스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전작 `DAYDREAM`(데이드림)에 이어 또 한번 최영준 안무가와 호흡을 맞춰 특유의 세련된 군무를 완성했다.
지난 7일에는 유튜브 `STUDIO CHOOM`(스튜디오 춤) 채널을 통해 `Alone` 퍼포먼스 영상의 티저가 공개됐다. 하이라이트의 매력적인 춤선과 표정 연기가 티저만으로 전율을 선사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하이라이트의 더욱 다양한 무대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하이라이트는 JTBC 글로벌 뮤직쇼 `뮤직 유니버스 K-909`를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서 `Alone`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