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팬콘(FAN-CON)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함께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더보이즈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 이하 더비 로드`를 개최,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12월 열릴 더보이즈 팬콘 ‘더비 로드’의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연말 공연 소식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니트, 점퍼 등 캐주얼한 의상과 밝은 표정으로 마치 야외 피크닉을 온 듯한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해 12월 열릴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데뷔 기념일인 12월, 횟수로 5년째 팬들과 대형 팬콘 행사를 함께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더비 로드’라는 타이틀로 또 한번 국내 팬들과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올 한해 데뷔 첫 월드투어 성료부터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단독 공연, 재팬투어까지 세계 각국을 누비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쁜 1년을 보낸 만큼 성원해 준 팬들과 따스한 연말을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겠다는 계획이다.
더보이즈의 연말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4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며,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6일, 도쿄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THE B-ZONE)’의 피날레 공연을 장식, 일본 3개 도시를 아우른 일본 투어 공연을 완벽 성료하며 뜻 깊은 글로벌 성과를 올렸다. 더보이즈는 12월 국내 팬콘에 이어 내년 1월 21~22일, 일본 팬미팅을 열고 열도 팬들과도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