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는 9일 “가호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싱글 ‘Only You’ 뮤직비디오의 추가 스틸 컷을 게시했다”고 밝혔다.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 속 가호는 각각의 세 장소에서 화이트 슈트를 입은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 발매 예정인 신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처음 공개된 스틸 컷 속 가호는 이국적인 건물의 테라스에서 감성적인 눈빛으로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이어 방 안 소파에 앉아 눈을 감고 있는 가호가 흑백으로 담긴 장면이 공개되어 신곡에서 전하려는 감정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게시된 스틸 컷에 앞서 공개된 무드 샘플러 속 춤을 추던 여성을 비롯해 오래된 피아노가 등장하여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가호의 새 싱글 ‘Only You’는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가호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8-90년대 R&B 스타일 곡이다. 기존의 곡들보다 조금 더 밝고 가벼워진 이전 싱글 앨범 ‘Beautiful Night’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며, ‘부드러움’에 초점을 두어 멜로디에 편하게 빠져들 수 있는 섬세하고 감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가호는 오는 19일 평창에서 진행되는 ‘K-뮤직, 평창’ 공연과 더불어 일본, 프랑스 등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