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가 2023년 회원권 인상 전 신규 및 기존 회원들에게 출석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출석 프로모션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는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되며, 회원들이 출석 1회당 30점씩 모으면 기간 내 모은 총점으로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경품은 새싹(500점), 매니아(700점), 히어로(800점) 부문별로 다르며, 총 1,659명을 추첨한다. 가장 높은 히어로 부문의 상품은 커브스 1년 회원권, 로봇 청소기,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다.
특히,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은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하고 프로모션에 동기부여가 되도록 새싹 점수 500점을 받아 500점대 경품 부문에는 자동 응모 기회를 갖는다.
이 밖에도 고객들이 자사 순환운동 시스템 체험 후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 당일 방문 시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트레이너와의 건강 상담 후 운동을 간단히 체험해볼 수 있다.
프로모션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 프로모션은 회원권 인상 전 가격으로 커브스를 이용하면서 출석만으로 다양한 경품 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11월, 12월 두 달간 고객들의 활발한 신규 가입과 운동 출석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