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TEMPEST)가 거침없는 포부를 담은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거친 질감의 강렬한 흑백으로 디자인돼 있고 멤버들의 모습은 판타지하게 표현돼 시선을 압도한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의 가사가 담겼다. "하나만 약속해 / 넌 그저 즐기면 돼 / 언제나 “넌 free pass”"라는 가사에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를 그렸다.
이어 타이틀곡 `Dragon (飛上)(드래곤)`의 가사 일부도 공개됐다. "Don’t stop 우리는 빠르게 움직여 / 두려움과 바꾼 내 신념을 지켜 / 더 크게 소릴 질러"라는 가사를 통해 거침없는 소년들의 기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이 작사에 참여한 `Loving Number(러빙 넘버)`는 물론 화랑이 랩 가사를 맡은 `Raise Me Up(레이즈 미 업)`까지 더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템페스트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며 신인상 2관왕에 올랐다. 4세대 대표 주자로 우뚝 선 템페스트가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을 통해서 또 어떤 가능성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