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출격한 M2 `릴레이 댄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BO가 참여한 `애티튜드(ATTITUDE)` 릴레이댄스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이목을 사로잡았다. 데뷔 곡 활동에 이어 발 빠르게 릴레이댄스를 다시 찾은 ATBO는 이른바 `갓(God)포먼스` 그룹다운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여유로운 ‘애티튜드’로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ATBO는 평소 보여주고 있는 `21세기 화랑`을 콘셉트로 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상반되는 신인답고 풋풋한 ‘비글미’로 연신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모은다. 멤버들은 세로 화면에 특화된 다양한 대형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제의 `밈(meme)`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안무 변형과 파트 바꾸기까지 알찬 구성으로 떠오르는 ‘릴댄 장인’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신곡 ‘애티튜드’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즐길 수 있게 한 ATBO의 릴레이댄스는 공개 직후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높은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TBO가 참여한 ‘애티튜드’ 릴레이댄스 영상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TBO는 지난달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을 발표, 상승세에 힘입어 초동 음반판매고 약 8만장을 기록하는 등 첫 컴백부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컴백 타이틀 곡 ‘애티튜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무려 25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형 신예’로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ATBO는 오는 2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에 합류, 2022년을 뜨겁게 달군 신인다운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