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죽 라인업에 '비비고' 떼고 '햇반' 붙인다

유오성 기자

입력 2022-11-16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쌀 가공전문 브랜드 햇반이 비비고 죽을 품고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라인업에 편재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이용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고, 품질 유지를 위해 수매·건조·보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죽 제품 뿐 아니라 드링커블 밀,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