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독보적인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테오, 지웅, 소울의 미니 5집 ‘HARMONY : SET IN’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테오, 지웅, 소울의 3인 3색 개성 넘치는 매력이 가득 담겼다. SET IN 버전에서는 기계적이고 메탈릭한 구조물 앞에서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포즈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STEP IN 버전에서는 멤버들의 싱그러운 미소와 끈끈한 우정이 청춘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GROW IN 버전에는 각자 컬러풀한 모자와 소품을 매치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통해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온전히 하나가 되기 위한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내디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피원하모니만의 강한 에너지와 포부, 끈끈한 케미가 잘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자 컴백 하루 전날인 11월 29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