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디저트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이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전면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빌리엔젤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워드마크, 메인 컬러를 비롯해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빌리엔젤 셀렉트 매장은 단순히 맛 좋은 케이크를 즐기는 차원을 넘어 매일 아침마다 갓 구워낸 베이커리도 선보이며 도심 속 힐링과 창의적인 업무가 가능한 감각적인 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지난 14일에 오픈한 빌리엔젤 셀렉트 1호점인 신논현점은 6개월 동안 박솔탐이나 교수와 함께 개발한 전용 원두 4종으로 차원이 다른 커피를 제공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커스텀 케이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빌리엔젤 관계자는 "빌리엔젤 셀렉트는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의 진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