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명품 뮤직비디오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시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추운날’의 타이틀곡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케이시의 비주얼을 가득 담아내며 시작부터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케이시는 레트로 무드의 진한 메이크업을 완성도 높게 소화해내며 빈티지한 감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경쾌한 리듬감과 어우러진 케이시의 다채로운 표정 연출이 ‘찬바람이 불어오네요’의 묘한 감정선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얼의 ‘바람기억’,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게’ 등을 작업한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케이시의 화양연화를 아름답게 녹여냈다.
타이틀곡 ‘찬바람이 불어오네요’는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담담하게 남아낸 포크 발라드 장르 곡이다. 케이시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 트랙의 작사에 참여해 먹먹한 감정선과 애틋한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돌아온 케이시는 전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명품 이별 발라드와 뮤직비디오의 계보를 이을 전망이다.
케이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추운날’을 발매한다. 오는 12월 3일과 4일에는 데뷔 7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을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