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탄탄한 연기 내공 김뢰하X양동근X조복래X장광, 작품성 더하는 명품 배우진의 다채로운 활약 예고

입력 2022-11-28 14:10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에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명품 배우진이 출연, 작품의 세계관을 탄탄하게 완성시킬 활약을 펼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작품을 채우는 배우 김뢰하가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한 연쇄 살인 사건을 쫓는 베테랑 형사 최형사 역을 맡아 정해인(동수 역)과 고경표(진섭 역) 두 배우 사이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최형사는 본능적으로 사건의 단서를 알아차리는 독특한 능력을 바탕으로 집요하게 진실을 쫓으며 새로운 인류 ‘커넥트’와 얽히게 되는 인물이다.




“시나리오를 한번에 끝까지 다 읽었다. 그만큼 최형사라는 캐릭터가 저에게 와서 너무 고맙고 반가웠다”며 작품에 임한 소감을 밝힌 김뢰하는 베테랑 형사다운 날카로운 통찰과 ‘커넥트’의 존재를 알고 혼란에 빠진 감정,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도 범인을 잡겠다는 강직함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엔터테이너 양동근은 ‘커넥트’에서 인기 뮤지션 Z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Z는 작곡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주인공 동수가 제일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추후 이들이 어떤 연결고리를 형성해갈 지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나빌레라’, ‘검은태양’, ‘그해 우리는’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온 배우 조복래가 동수를 쫓는 장기밀매 조직의 리더로 분해 다채로움을 더한다.

그는 한번 목표를 정하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잔인하기로는 따라올 사람이 없는 캐릭터로 분해 장르적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노련한 연기로 안정감을 더하는 배우 장광은 동수의 눈을 수술하는 의사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서스펜스의 시작을 알린다.




이처럼 각자의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 ‘커넥트’의 화려한 배우들이 어떤 활약을 펼치며 ‘커넥트’의 세계관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시킬지 호기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커넥트’는 오는 12월 7일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