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에는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HELLO` `VolKno` `CLAP!` 등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한 트레저의 미니 2집 전곡은 물론, 멤버 아사히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일본 오리지널 신곡 `병(病)`이 더해졌다.
이미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HELLO` 일본어 버전 음원은 mu-mo 1위를 비롯, 일본 최대 음악 사이트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서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했고 주간 차트(2022.11.23 ~ 2022.11.29) 4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거뒀다.
트레저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수록곡들 역시 고루 사랑받고 있다. 특히 신곡 `병(病)`은 출시되자마자 라인뮤직 9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랭킹 2위로 직행해 트레저의 음악을 향한 현지 팬들의 탄탄한 신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26일, 27일 양일간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일찌감치 전석 매진돼 추가 콘서트까지 진행하는 등 데뷔 첫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트레저는 홋카이도에 이어 후쿠이, 나고야, 후쿠오카, 효고, 도쿄, 사이타마로 발걸음을 옮긴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거듭한 이들은 내년 1윌 28일, 29일 오사카 교세라돔에 입성, 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