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두,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 도입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12-08 13:10  

모비두,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 도입



모비두㈜가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SauceFlex)를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최대 주주가 이마트에서 ㈜신세계로 변경됨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계열사 연계를 통한 `프리미엄 컨셉 차별화`를 통해 라이브쇼핑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으로 밝힌 바 있다.

`소스플렉스`는, 모비두가 자체 개발한 자사몰을 위한 SaaS기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으로 기업이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AWS qualified software로써 수 백만명의 대용량 시청 유입 트래픽에도 안정적인 송출 환경을 제공한다.

고도화된 실시간 방송 시청 매출 데이터 분석기능과, 방송 URL에 간단한 파라미터값 추가만으로 마케팅 유입 경로에 따른 성과 분석이 가능한 FC(Funnel by Channel) 기능 등을 지원한다. 모비두는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외에도 방송 제작 대행 `소스메이커스`와 마케팅 대행 `소스애드`까지 올인원 라이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제품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보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쇼핑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은, 높은 구매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어 라이브커머스의 또 다른 장점으로 꼽힌다. 신세계는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다양한 만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혁신적인 성장을 기록하는 고객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